반응형

pc컴퓨터로 인터넷을 검색하고 서핑하면서 사용하다보면

나의 검색기록을 다른 사람이 보지못하도록 삭제하고 싶을때가 있죠?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 IE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컴맹 초보들도 쉽게 할 수 있으니 천천히 한번 읽어보세요.

 

집 또는 사무실 PC 컴퓨터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 IE를 실행시킨 화면입니다.

김연아가 방긋~ 웃고 있는데요.

 

 

거기를 보시면 안되고 메뉴표시줄에 도구 빨간색 동그라미 보이시나요?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를 하기위해서 여기에서 도구를 눌러주세요~

 

 

그럼 바로 이렇게 검색 기록 삭제가 나타납니다.

단축키로는 ctrl + shift + del을 동시에 누르면 됩니다.

저는 보통 직접 메뉴표시줄에서 선택을 합니다.

그냥 그게 편합니다. ㅋㅋ

 

 

검색 기록 삭제를 누르게되면 어떤 것들을 삭제할것인지

자세한 옵션 항목들이 나타나는데 원하시는것을 선택하셔도 되고

인터넷 검색기록을 전체 삭제해도 됩니다.

 

 

이렇게하면 내가 무엇을 검색했었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ㅋㅋ

정말 삭제됐나? 궁금하시죠?

검색기록이 pc컴퓨터에서 삭제가 되었나 확인방법도 알려드릴게요.

ctrl + h 단축키를 누릅니다.

 

 

오른쪽에 오늘해서 파란색 줄 보이시죠?

오늘 검색기록을 아무리 눌러도 인터넷 검색기록이 삭제되었기 때문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정말 삭제가 되었나 확인하실땐 ctrl + h를 눌러서 삭제 확인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방법 참 쉽죠~

아... 그리고 보너스로 한가지 더 가르쳐 드릴게요.

 

나는 그냥 pc 컴퓨터 사용후 종료할때 자동으로 삭제하고 싶다 할땐

종료할때 검색기록 삭제를 체크해 놓으시면 종료할때 검색기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도구 - 인터넷 옵션 으로 이동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컴맹도 할 수 있는 pc컴퓨터 인터넷 검색기록 삭제 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