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카드포인트

정말 잘만 활용하면 큰 재테크를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안내입니다.

(현대,롯데,비씨BC, 삼성, 신한, 국민, 농협, 하나, 씨티, 우리)

 

먼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위해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 접속을 합니다.

(www.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1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 접속화면 입니다.

우리는 통합조회 / 계좌입금을 이용할 거니까 위 메뉴 화면을 클릭합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2

먼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를 이용하기위해서는

이렇게 로그인을 해야하는데요.

 

 

회원가입 또는 비회원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그냥 비회원 조회하기로 시도해 봤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3

비회원조회으로 하니까 먼저는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그냥 전체동의를 했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가 아니라서 빠른 진행을 위해서 후딱~ 했습니다. ㅋㅋ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4

아~ 그러니까 이게 뭔지....

뭐 다른 사이트에서도 보통 다하겠지만 본인인증을 먼저 해야합니다.

카드인증/아이핀인증/휴대전화인증 편리한 방법을 선택합니다.

 

 

홈페이지 사이트 인증후 다음으로 넘아갑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계좌입금/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5

이번단계는 위임장 인데요.

내가 직접 조회를 할 수 없으니 여신금융협회에

이 권한을 위임 한다는 확인을 해야됩니다.

 

 

위임받는자/위임자  특별한 내용은 아니라서 그냥 넘어가도 될듯 합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6

아~ 이제 중요한 화면입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계좌입금/통합조회~

해당 신용카드사 입니다.

다양한 포인트들이 있지만 이외의 신용카드 회사들은 직접 계좌입금 신청을

해야한다고 적혀있네요.  ㅜ.ㅜ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7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그러면 마지막으로 조회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 근데.....  실망입니다.  ㅜ.ㅜ

신용카드를 사용않하긴 하지만 숨은 돈이 이렇게 적은지. ㅋㅋ

현대카드를 그나마 많이 사용하는데 M포인트를 해당이 안되고 H-COIN이네요...

 

아직까지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 사용 않해보신 분이라면

카드회사에 혹시 나도 모르는 신용카드 포인트가 있을수 있으니

한번쯤 사용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